📢 핫이슈 뉴스

이영자♥황동주, 20년 인연 끝에 연인으로…“운명적인 사랑”

핫레코더 2025. 2. 25. 20:13
728x90
반응형

 

개그우먼 이영자(57)와 배우 황동주(50)가 KBS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황동주는 과거 20년 이상 이영자를 이상형으로 마음에 품어왔다고 밝혔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최종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황동주를 이상형으로 언급했고, 이후 방송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이 나와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당시에는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두 사람은 다시 재회하며 감정을 쌓아갔다. 황동주는 이영자를 향한 오랜 호감을 솔직하게 고백했고, 이영자 역시 진지한 만남을 고려하며 최종적으로 황동주의 손을 잡았다.

 

 

이영자는 1968년생으로 국내 대표적인 개그우먼이자 MC이며, 황동주는 1974년생 배우로 드라마 황금가면, 루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7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의 연애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오래된 만남 추구는 연예계 싱글들이 과거 인연을 돌아보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이영자와 황동주의 러브라인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